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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 EFFECT 마케팅 ADEFFECT marketing
검색 광고

주목도 높은 타겟팅 광고

검색광고는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연관된 검색어를 특정하여 노출 시킬 수 있으므로 타 광고에 비해 사용자들로부터 주목도 높은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광고 비용

검색광고는 광고의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이 책정되는 CPC방식의 광고와 광고 노출 기간에 따른 CPT방식의 정액제 광고가 존재합니다.
포털사이트별 집행 가능 광고의 차이가 있으나 두 방식 모두 입찰이나 전월 데이터 기준으로 책정이 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의 그 밖의 특징

※ 실시간 광고 변경이 가능하여 효율에 따른 유연한 대응
※ 소액으로 집행이 가능하여 진입장벽이 상대적으로 낮음
※ 1:1 맞춤 컨설팅을 효율에 따른 높은 전환율의 광고집행 가능

진행 과정
디스플레이 광고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광고

PC와 Mobile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메인페이지에서 부터 다양한 서브페이지까지 늘 함께하는 광고입니다.

동영상, 소리, 이미지, 텍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며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다음 DDN

다음DDN은 다음을 비롯한 제휴 네트워크에 고도화 타깃팅을 하여 광고를 노출하고, 광고를 클릭할 경우에만 과금하는 CPC방식의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다음 내 노출영역은 금융, 뉴스, 로그인, 메일, 미디어, 커뮤니티 등에 노출되며 제휴 네트워크 영역은 Nate, Zum 등 주요 포털과 언론사, 커뮤니티 등 광고효율이 높은 프리미엄 매체에 다양한 사이즈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최소 10원 부터 실시간 광고 입찰이 가능합니다. 고도화된 타깃팅을 통해 맞춤화된 잠재고객을 발굴하여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광고전략 설정을 통해 잠재고객 및 기존방문을 유도해 구매 전환을 극대화 합니다.

다음 DDN 타겟팅(주요) * 사이트 리타겟팅 - 기존 사이트 방문 고객 대상
* 검색어 타겟팅 - 해당 키워드를 입력한 고객 대상
* 쇼핑카테고리 타겟팅 - 쇼핑몰 제품 카테고리 방문자 대상
* 프로파일 타겟팅 - 성별/연령/지역별 기준 설정
* 관심사 타겟팅 -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한 관심사별 대상

※ Daum을 기반으로 Nate, Zum 등 검증된 제휴 매체사의 웹페이지, 동영상 등 핵심 광고 영역에 노출
※ 실시간 광고입찰, 그룹별, 일자별 예산 설정을 통해 유연한 광고집행 지원
※ 리타겟팅 기반으로 기존고객의 전환을 극대화 시키고 고도화된 타깃팅으로 잠재고객의 유입을 유도
※ 광고등록부터 설정, 보고서 등을 제공하여 편리하고 쉽게 운영 가능

구글 GDN

구글GDN광고는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약자로 구글의 배너광고를 뜻합니다.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이 핵심으로 매체, 업체에 맞는 효과적인 이미지 사용으로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컨셉이 중요합니다. 광고 특성에 맞게 다양한 위치에 여러 형태의 광고를 노출하는 광고 서비스 입니다. 약 55,000개 사이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월 PV 50억 이상, Reach 89% 이상의 국내 최대 네트워크 광고매체들로 높은 노출을 보장하고 다양한 가격정책과 타겟마케팅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 클릭시에만 과금되며 검색 네트워크에 비해 클릭당 비용이 낮음
※ 단기간 내에 많은 방문자 유입이 가능
※ 웹사이트 컨텐츠 및 정확한 잠재 고객 타겟팅 설정 가능
※ 이미지, 플래시 형태로 창의적인 광고 형식을 이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시킬 수 있음

모바일 광고

24시간 친숙한 광고

SNS 채널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친숙하고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스크린 잠금 화면이나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 활동이 가능합니다.

바이럴 마케팅

포털 내 블로그, 카페, 지식in 등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하여 입소문을 내는 마케팅 입니다.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으며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블로그나 카페, 지식in, 웹문서, 체험단 등을 통해 경험자들의 지식에 대해 신뢰를 가지고 의사 결정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홍보성과 전문성을 가진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켜 입소문이 전파되는 마케팅으로 기업과 고객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홍보하는 마케팅 수단입니다.

※ 광고라는 느낌을 주지 않아 입소문을 통한 높은 홍보 효과
※ SNS발달로 마케팅 시장에서 비중이 커짐

언론홍보

언론기사의 가장 큰 장점은 신뢰입니다. 언론사 공신력이 하나의 홍보수단이 되어 기업정보 및 제품을 보여줌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믿고 움직일 수 있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설득시켜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고급 마케팅 입니다. 언론사 편집자들에 의해 수정, 검수가 이뤄져 객관성이 검증된 기사로서 신문사 사이트 및 포털사이트에 게재되므로 가치있는 홍보 자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