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ervice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광고, 쇼핑검색, 플레이스, 콘텐츠검색,
브랜드검색, 지역소상공인 등이 있습니다.

  • 사이트광고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과금 방식의 광고입니다.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며,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 검색 결과에 보여집니다.
  • 쇼핑검색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쇼핑에 특화된 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과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 플레이스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콘텐츠검색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파악하여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브랜드검색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 지역소상공인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며,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과금 방식의 광고입니다.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됩니다.
  • 신제품 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카카오 검색광고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프리미엄링크와
확장소재 등이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링크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 영역에 동시 노출되며, 검색한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광고가 Daum,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검색 결과 또는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2) 확장소재

다양한 형태로 추가정보를 전달 해줍니다.
키워드 광고의 기본 소재에 이미지, 가격 등을 추가로 노출합니다.
여러 확장소재가 함께 노출되는 확장소재 믹스타입으로도 사용자의 이목을 끌 수 있습니다. Daum 모바일 앱/웹, PC 검색결과 등에 노출됩니다.
풍부한 정보를 주목도 높게 보여주는 확장소재를 통해 광고 효과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격테이블형

계산하기형

말머리형

멀티썸네일형

부가링크형

썸네일이미지형

전화번호형

추가제목형

톡채널형